Japan's Justice in the Dark

Please support so that Japan will be governed under the law, fundamental human rights will be protected, and it will become a country complying with international law

Nagano Opinion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김정은 최고 지도자 2019-12-09 : 인사말, 2010 년 6 월 "중국과 나 '그리고 2014 년'필리핀 대사관 직원이나 외교관 '은'허위 고용 계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김정은 최고 지도자


2019-12-09 : 인사말,
2010 년 6 월 "중국과 나 '그리고 2014 년'필리핀 대사관 직원이나 외교관 '은'허위 고용 계약서」를 「재류 자격 신청자"로 "제공"했다. 그 이유로 우리는 "형법 60 조 및 62 조"로 처벌 되었으나 명확하게 "원죄, False charge"입니다. 이것은 2017 년 1 월부터 시공 된 개정 입관 법이 입증하고 있습니다. 일본 검찰은 아직도 죄를 인정하지 않는다. 중국 정부와 필리핀 정부는 '명예 회복'와 배상을 일본 정부에 요구해야한다!


제 1 부. 필리핀 대사관의 경우는 2010 년의 "우리의 케이스」라고 완전히 동일합니다.
중국인과 필리핀 인은 "허위의 고용 계약 서류"를 "제출"하고 재류 자격을 얻었다.
그리고 그들은 재류 자격을 얻었다.
그리고 그들은 재류 자격 이외의 노동을했다.
그들은 입관 법 70 조에서 처벌 "노동의 형"되었다.
그리고 "허위 서류"를 "제공"한 "외교관 등"은 "형법 60 조 및 62 조"에서 "노동의 형 '이됐다.

"허위 서류"를 제출하고 「재류 자격, visa status "를 얻은 경우, 입관 법 22-4-4 조 위반입니다.
이 경우 법무부 장관은 행정 처분으로서 「재류 자격, visa status "를 취소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강제로 추방입니다.
따라서이란 "허위 서류"를 제공했다 "저와 중국인 Kingungaku」나 「필리핀 대사관 직원이나 외교관 '을
"형법 60 조 및 62 조"로 처벌 할 수 없습니다.

"저와 중국인 Kingungaku"의 "기소, bill of indictment"다음 "내용"입니다.

1) 중국인이 입관 법 70 조의 「재류 자격 외 노동 '을 한 사실.
2) '나'가 '내용이 허위 고용 계약서 "를 작성한 사실.
3) "중국인 KinGungaku"중국인 그것을 "제공"사실.
4) 중국인이 "내용이 허위 고용 계약서"를 "첨부"하고 "재류 자격 변경"의 신청을 한 사실.


주 1) 상기의 구성에서 중국인 4 명을 순서대로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소, bill of indictment"에 기재되어 있지 않지만 중국인은 「재류 자격」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소, bill of indictment"맨 위에있는 입관 법 70 조 위반 낫습니다.

주 2) 나는 진실 중국인을 고용하는 '고용 계약'을 수여했습니다.
2008 년에 '리먼 쇼크'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주식의 공개를 준비중인 'L 사'는 중국인의 채용을 중단했습니다.
하지만이 '고용 계약'이 '진정한'이든 또는 '거짓'인지는 다툼 없습니다.
왜냐하면, 만일 "내용이 허위 고용 계약서」에도 범죄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근거는 일본 국 헌법 31 조, 그리고 입관 법 22-4-4 조입니다.

내일 계속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bill of indictment"를 참조하십시오.
이 사건이 "bill of indictment"을 본 것만으로, 당신은 "적용 법률의 오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영문 번역」과 「일본어 원문 'PDF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개인 정보의 취급에 충분히주의를하십시오.
● 영문 번역 "기소 letter of indictment"
"Indictment against Yasuhiro Nagano KinGungaku"
영문 번역은 참고입니다. 정확하게는 각자해야합니다.
http://www.miraico.jp/crime/g5-Indictment-against-Nagano-Kin.pdf
● 일본어 원문 '기소 letter of indictment "
"Indictment against Yasuhiro Nagano KinGungaku (Japanese)"
영문 번역은 잘못된 것입니다. 영문 번역은 위의 "PDF"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miraico.jp/ICC-crime/2Related%20Documents/%EF%BC%91Indictment.pdf
● 관련 법률을 참조하십시오. (일본어 및 영문 번역)
1) 出入国管理及び難民認定法
Immigration Control and Refugee Recognition Act
http://www.japaneselawtranslation.go.jp/law/detail/?id=3039&vm=&re=
2) 형법
Penal Code
http://www.japaneselawtranslation.go.jp/law/detail/?id=3130&vm=&re=
3) 일본 국 헌법
The Constitution of Japan
http://www.japaneselawtranslation.go.jp/law/detail/?id=174

제 2 부. 나는 두 가지를 "호소"있습니다.
"2019 년 11 월 4 일 개정"
나는뿐만 아니라 중국이나 필리핀 사람뿐만 아니라
세계의 많은 희생자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사건에서 10 년 가까이됩니다. 내 생명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세계가 "법에 따라 통치 '를 무시한다면 테러로 해결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1. 외국인이 「재류 자격」이외의 「불법 노동 '을 실시했다. 그러나 외국인은 무죄입니다.
외국인 만 입관 법 70 조 "불법 노동의 죄 '로 처벌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입관 법은 불법 노동의 '인과 관계'인 고용주를 입관 법 73-2 조
(불법 취업을 조장 한 죄)로 처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사법은 외국인 만 "처벌"했지만 "고용주"을 "처벌"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일본 국 헌법 14 조 '법 아래 평등의 원칙'에 위배됩니다.
그리고 '의식'에 외국인 만 "처벌"하는 것을 금지 한 국제법을 위반하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외국인을 고용 한 고용주가 "무죄"이면 불법으로 일하게 된 외국인도 '무죄'입니다. .

2. 검찰은 "입관 법 22-4-4 조 지원"을 이유로
입관 법 70 조에 대하여 형법 60 조 및 62 조의 "다른 범죄를 지원하는 죄"를 "적용"했지만 "적용 법률의 오류"입니다.
"입관 법 22-4-4 조"는 허위 신청에 의해 재류 자격을 취득한 사람의 처분입니다.
::::
기존 입관 법은 허위 신청에 의해 재류 자격을 취득한 자에 대하여
처벌의 대상이 없습니다 (구법 70 조, 74 조의 6).
허위 신청에 의해 재류 자격을 취득한 자이를 방조한 회사, 변호사,
행정 서사 및 교직원 등의 신청 대행 사람을 처벌 대상으로 한 개정 입관 법 제 192 회 임시 국회에서 성립했습니다.
"2017 년 1 월 1 일부터 시행"되어 있습니다.
::::
"나, KinGungaku, 필리핀 국가의 외교관, 필리핀 대사관 직원"100 % "무죄"입니다.

"참고": 외국인이 입국 관리법 22-4-4 조
(허위 서류를 제출하는 것에 의한 status of residence의 취득)에 규정하는 행위를했다.
그러나 이에 대한 "형사 처벌"은 없습니다.
처분은 법무부 장관의 'status of residence 취소'와 '국외 강제 퇴거 "입니다.
따라서 「형법 60 조 및 62 조의 "다른 범죄를 지원하는 죄 '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소"가 지적하는 입관 법 22-4-4 조의 '범죄의 이유'는 입관 법 70 조 및 인과 관계가 없다.

검찰은 "고소장, bill of indictment"을 "握りつぶす, crush something in one 's hand"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 권력에 의한 "crush something in one 's hand '는'시효, statute of limitations"의 "정지"입니다.

자료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www.miraico.jp/Bridgetohumanrights/

피해자는 세계에 많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Yasuhiro Nagano

추신 : White House는이 문제에서 내가 만족하는 해결책을 진지하게 검토하고 나는 대답했습니다.
나는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짓말이 없다"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료의 Web URL을 아래 표시하면 메일을 주시기 바랍니다. (비공개 URL을 회신합니다).
http://www.miraico.jp/Bridgetohumanrights/


나가노 恭博

 

최고 지도자 김정은 각하에게 부탁


일본 정부는 "메구미 씨」의 「유골」은 가짜라고 단언하고 있습니다.
이 '유골'이 가짜이기 때문에 북한의 말은 모두 믿을 수 없다.
그래서 '납북자'를 기인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의 과학 잡지 '네이처'는 DNA 감정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유엔이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까지 일본 정부의 아군입니다.
북한은 '네이처'의 의문 등을 근거로 반박해야합니다.
정보는 아래에서 걷고 있습니다.
http://www.kit.hi-ho.ne.jp/msatou/05-02/050226izu-nature.htm


세계를 움직이려면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핵 미사일"또는 "거액의 돈"입니다.
"핵 미사일"에 집착하는 '김정은 각하'의 생각은 옳은 것 같습니다.
중국 말입니다.
"Without the trust of the people, there can be no government"
북한의 국민을 "중요한"합니다.


내 정보

우편 번호 2610-0003
주소 Mihamaku Chiba-City Japan
이름 YasuhiroNagano 나가노 恭博
휴대 전화
이메일


도와주세요.
불명 한 점은 문의 해주십시오.
enzai_mirai@yahoo.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