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s Justice in the Dark

Please support so that Japan will be governed under the law, fundamental human rights will be protected, and it will become a country complying with international law

국제 사회의 미디어 여러분! 일본의 국회의원에 편지 (2017 년 4 월 13 일)입니다.

국제 사회의 미디어 여러분! 일본의 국회의원에 편지 (2017 4 13 )입니다.

 

 

국회의원에! 일본 국민은 테러 범죄 예방은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논법이라면, 테러 등 준비 죄는 모든 범죄가 思科되는 것입니다. 국회에서 논의를 부탁드립니다.

 

 통일 발신 편지 제 6

2017 4 13

2017 4 6

2017 3 28

2017 3 13

   2017 3 6, 9

2017 2 27

이 편지의 내용은 세계 언론을 향해서도 메일로 발신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일본의 국회의원에 요청했다고이 문장 뉴스 발신입니다.

백악관 트럼프 대통령도 요약을 제출하고 있습니다.

일부 문의가 있으므로 국회의원 별도의 반응도보고합니다.

 

우선, 「바람이 불면 통장 (Okeya)가 돈벌이 '의 의미를 알 수 있습니까?

설명합니다.

 

"바람이 불면 통장 (Okeya)가 돈벌이"는 일본어 속담에있는 사건의 발생으로

언뜻 보면 전혀 관계가 없다고 생각되는 장소 · 상황에 영향을 미칠 수의 비유이다.

현대는 그 논증에 사용되는 예가 기발하다 때문에 "가능성이 낮은 인과 관계를 무리하게 연결하여 생긴 억지 (Kozituke)의 이론과 말투"를 말합니다.

 

그 「억지」의 전개는

(1) 바람이 불면 바람에 흙먼지가 선다.

(2) 흙먼지가 사람의 눈에 들어가면 장님이 늘어난다.

(3) 맹인이 샤미센을 산다.

(당시 장님은 샤미센을 연주하는 것을 직업으로하고 있었기 때문에 악기 샤미센을 살))

(4) 샤미센에 사용 고양이 피부가 필요 고양이가 살해 당한다.

(샤미센의 피부는 고양이 가죽을 사용했다)

(5) 고양이가 줄면 천적 쥐가 늘어난다.

(6) 천적가이없는 ので 쥐 나방 증가, 쥐 이빨 통 (oke) ヲ 입질

(7) (oke)의 수요가 늘어 나면 통장 (OkeYa)가 돈벌이.

(침대 (oke)가 무는과 뚫어 때문에 통 (oke)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새로운 통 (oke)를 구입))

 

말의 보충 설명을합니다.

= oke (tub, vat, bucket, container, piggin)은 용기의 일종이다.

옛날에는 나무였다.

쥐 이빨이 계속 성장하기 때문에 그 치아를 깎는 위해 단단한 무언가를 먹고,

또는 무는 않으면 안됩니다.

= oke 나무로되어있어, 나무는 단단한 때문에 쥐는 통 = oke을 무고합니다.

왜 통 = oke인가,라고하면 억지 (Kozituke)입니다.

 

""= oke(tub, vat, bucket, container, piggin)

"통장"= okeya""= oke을 제조하는 자, 판매하는 자

"억지"= Kozituke(dodge, chicanery, sham, prevarication, hanky-panky)

 

§1. 놀랍게도, "바람이 불면 통장 (Okeya)가 돈벌이"논법이 일본 사법의 세계에서는 법 논리로 상식이되어 있습니다.

 

 사실로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 '의 인과 관계에서 누구에게도 방조죄를 적용하고 범죄인하는 일본의 사법 행정의 사실! 알고 계십니까?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논리는 모든 법률에 대해 누구든지 범죄인 수 있습니다. 아니, 또 이미 범죄하고 있습니다.

 

이런 말은 추상적 이론이나 가정의 이야기는 토론 할 수 없기 때문에 개별 사안 "입관 법 위반 방조 사건", 즉 실화 이야기합니다. 이 사건은 방조죄이기 때문에, 사건의 당사자가 아니어도 범죄인하고 있습니다. 그 증거가이 판결서입니다.

 

도쿄 지방 법원 판결 조치 요약

2011 4 26 일 선고 법원 서기관 야마모토 사토미

2010 년 특 () 1655

판결

 

出入国管理及び難民認定法 위반 방조

다음과 같이 판결한다.

주로 문장

피고인을 징역 1 6 개월과 벌금 100 만원에 처한다. 미결 구금 일수 중 170 일을 그 징역형을 입력합니다. 그 벌금을 완납 할 수없는 경우는, 5000 엔을 하루로 환산 한 기간 피고인을 노역에 유치한다. 소송 비용 중 통역 인 높은 ●●● 및 증인 숲 ●●●에게 지급 한 분은 피고인의 부담으로한다

이유

(죄가되어야 할 사실)

기소장 소인에 동일하므로 생략

(증거의 표목)

생략

1 개요

 피고인은 각 공소 사실에 대한 고용 계약서를 작성했다,

그 교부받은 각 정범자가 입국 관리국에 제출 한 것은 경쟁 않지만, 각 정범자가 자격 외 활동을 할 줄은 몰랐다 말했다 변호인도 같은 이유로 사랑을 다툼도 피고인의 행위와 각 정범자가 자격 외 활동을 한 적이 사이에 인과 관계가 없기 때문 방조에 해당되지로서 무죄를 주장하고있다.

 

이 법원은 판시 한 바와 같이,

죄가 될만한 사실을 인정했기 때문에 다음 그 이유를 설명한다.

2 인과 관계

각 정범들은 '유학'자격으로 체류를 허가되어 있던 사람으로,

졸업 후에는 그 자격으로 체류가 허용되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만약이를 대체 어떤 재류 자격을 얻을 수 있어야

일본에 계속 체류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은 것이다.

재류 자격을 변경하고 새로운 재류 자격을 얻음으로써,

처음 계속 체류 할 수있게 한 것으로,

재류 못하면

우리나라에서 자격 외 활동을 할 수 불가능했던 것은 자명하다.

그리고 피고인은 내용 허위 고용 계약서 등을 교부함으로써

각 정범자가 체류 자격 변경 허가를 얻는 것을 용이하게 한 것이기 때문에,

피고인의 행위와 각 정범 자격 외 활동 사이에 인과 관계가있는 것은 분명하다 때문에,

피고인의 행위와 각 정범 자격 외 활동 사이에 인과 관계가있는 것은 분명하다.

변호인의 주장은 독자적인 견해는 日丘없는 것이며, 이유가 없다.

 

어떻습니까? ? ? ? 멋지게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 논법"네요!

법의 논리가 잘못된 것입니다. 일본에 거주 할 수 있도록했기 때문에, 외국인 범죄를했다. 이 논리의 '억지'은 외국인에 대한 모욕입니다.

 

이 논리를 일본 속담에 "바람이 불면 통장 (Okeya)가 돈벌이"라고 말합니다.

입관 법의 「재류 자격 및 취소」에 규정 된 행위의 방조 행위를 가리키는 외국인의 자격 외 활동에 의한 불법 취업의 방조 행위로서 「억지」입니다.

그러나 무리가 많습니다.

 

이 사건은 아무런 범죄가 思科되지 않으며, 범죄 행위를하지 않습니다!

"아무런 범죄가 思科되지 않으며 범죄 행위를하지 않았다고는"

일본은 '불법 취업'에 대해 불법 취업 한 외국인을 「출입국 및 난민 인정법 (이하 '입관 법'이란) "70 "불법 취업 죄 "로 형사 처벌하고 불법 취업시킨 사업 사람을 입관 법 732 '불법 취업 조장 죄'로 양자를 동일하게 형사 처벌하여 일본 국 헌법의 "법 아래에서 평등 '이나 자의적으로 외국인을 처분하는 것을 금지 '국제 법」(시민권과 정치적 권리에 관한 국제 규약)에 위배되지 않도록 입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태는 (불법 취업시킨 사업자)"불법 취업 조장 죄 '로 처분하지 않고 (불법 취업 한 외국인 만)'불법 취업 죄"로 형사 처벌하고 추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외국인을 자의적으로 차별하는 것을 금지 한 국제법에 위배됩니다. 일본 국 헌법의 법 아래 평등에도 위배됩니다.

 불법 취업시킨 '불법 취업 조장 죄'로 사업자를 처분하지 않는다면, 불법 취업당한 외국인도 처분없이 (무죄)이 법의 논리입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어떤 불법 취업의 방조 자도 없다는 것입니다.

 이 법에 따라 통치이며, 기본적 인권의 존중이며, 국제법 준수합니다.

 2010 년에 발생한 입관 법 위반 방조 사건은 더 악질적 인 범죄 행위를했습니다. 기존에는 불법 취업시킨 사업자를 '불법 취업 조장 죄'로 처분하지 않고 불법 취업 한 외국인 만 "불법 취업 죄 '로 벌금형 해 추방했다지만,"불법 취업 조장 죄 '의 사업자로 변하는、제삼자 "방조 자"를 날조 평등하게 처분 한 것처럼 보이게 위해 제삼자를 형사 처벌하고, 불법 취업 한 외국인을 벌금형 아니라 '징역형'하고 추방 한 것입니다 .

 타사와는 채용 예정의 정범으로 고용 계약서를 제공 한 날 (나가노)과 공범으로 한 전 부하 중국인 KinGungaku "김 ●●」입니다.

저와 공범으로 한 "금 ●●」는 중국의 불법 취업에 대한 방조 행위를했다고해서, 국제법을 준수하기 위해 설립 된不法就労に対する幇助行為や助長行為を規定した特別法である「不法就労助長罪」でなく、不法にも、「内容虚偽の雇用契約書」を提供したから、

在留資格が容易に得られた。それで日本におられた。日本におられたから不法就労できた。

との因果関係で、일반 법인 형법의 '방조죄'를 학대 실형 (징역형)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우리뿐만 아니라 내가 아는 한, 2014 , 2015 년에는 필리핀 대사관 직원이나 외교관까지 같은 불법 논리로 "방조죄"이 적용되지 형사 처분되어 있습니다.

 

더 이상 일상적으로 국제법 위반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국회의원은 긴급 대응을 부탁드립니다. 동시에이 사건을 포함하여 유엔 고등 판무관 사무소에 불만의 제소를하게되며, 문제가 있습니다. 아래 ...

 

 나 자신에 관련된 내용은 "고소장"중국인과 필리핀 인에 관계된 것은 '고소장'로 제출해 왔지만, 불수가되어 있습니다.

 

내 주장은 형법의 '방조죄 "적용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해당 법률 위반에 따른 범죄 행위입니다.

죄명은 형법의 '무고죄'이며, '특별 공무원 직권 남용죄 "입니다.

 

(1). 불법 취업에 대한 방조죄는 특별법에 해당 입관 법 73 2 "불법 취업 조장 죄 '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정범이나 경찰, 검찰도 인정하는 것처럼, 나는 나 KinGungaku (금 ●●)

"불법 취업 조장 죄 '에 규정하는 행위는하지 않습니다.

 

기소장에 적혀있는 '소인'는 입관 법 제 224 조의 4에 기재하는 행정 처분이며,

재류 자격의 취소 행위에 대한 방조 행위를 가리키고 있기 때문에 관련 법률 위반입니다.

 정범을 고용 한 사업자는 어느 쪽도 처분없이 입관 법이 규정하는 '불법 취업 조장 죄'로 처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고용 된 불법 취업당한 정범도 처분없이이 법에 따라 평등입니다. 따라서 무죄입니다. 그렇다면 나를 포함한 불법 취업에 대한 어떠한 방조 자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 그렇다면 형법의 '방조죄 "적용 인과 관계로"내용 허위 고용 계약서 "의 제공이 재류 자격의 취득을 용이하게했다고하지만, 부당합니다.

재류 자격을 쉽게 취득 시켰다고하는데, 재류 자격의 부여 조건은 법률에 규정되어 있지 않고, 부여 조건은 미공개에서 법무부 장관이 재량으로 부여 할 것이며, 재류 자격을 용이하게했다고 는 말할 수 없습니다.

 

만약 "내용 허위 고용 계약서"에 재류 자격을 얻었다하더라도 입국 관리법 22 4 조의 4 "재류 자격 취소"에서 규정하는 바와 같이 불법 취업과는 별개의 것입니다.

 

만약 "내용 허위 고용 계약서"에 법무 대신보다 기술과 인문 국제 재류 자격을 얻었다해도

기술과 인문 국제 체류 자격의 범위에서 일하고 있으면, 불법 취업 (자격 외 활동)가되지 않는 것은 자명 한 이치입니다. 따라서 재류 자격 취득 및 불법 취업과는 아무런 관계가없는 것입니다.

 

헌법 31 조에 "누구든지 법률이 정하는 절차에 의하지 않으면 그 생명 또는 자유를 박탈 부은, 또는 기타 형벌을 부과한다.(법률 규정은 국회에서 제정 한 법률을 의미 있습니다.

지방 의회에서 제정 한 조례 포함)에 비추어,

 고용 계약서 제출은 법률로도 성령도 아니고 과장 통지에서 외국인에 제출을 요구하는 것으로, 채용 예정 사업자로 협력 한 것이며, 만일 허위 라하더라도 법무부 장관이 재량으로 주는 사안에 대해 형사 처벌을 부과 근거법이 없습니다.

 오직있는 것은 법무부 장관은 그 대책으로 입관 법으로 형사 처벌이 아닌 행정 처분으로서 「재류 자격」을 취소 할 수 있다고합니다.

 재류 자격의 부여는 법무부 장관의 재량이지만, 법무부 장관은 법률이 아닌 법무부의 「성령」에서

기술과 인문 국제 내용은 대학, 전문 대학 등을 졸업하고 전문 지식을 갖고있는 것을 부여 정책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졸업장'이면 체류 자격 부여의 큰 요인이라고 추측 할 수 있지만, 고용 계약서가 재류 자격 취득을 용이하게한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재류 자격을 얻은 때문에 일본에 계셨다. 일본에 계셨기 때문 불법 취업 할 수 있었다고 말하지만, 체류 자격 부여 조건을 미공개에서 법무부 장관이 재량으로 부여합니다.

 재류 자격을 받아도 더욱 입국 허가 (여권에 증인)도 허가 조건을 미공개에서 외무 장관이 재량에 따라 권한을 부여 거주 (입국)이 가능하게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용 계약서가 허위라고해도 두 장관의 재량 권한을 쉽게 좌우 있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사실로 재류 자격은 법무부 장관이 재량으로 부여하는 것이므로, 나는 (나가노)은 입관과의 질의 등으로 재류 자격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운용 당하고있었습니다.

1) '졸업장'에서 재류 자격 요건을 충족 전문성이 있으면 고용 회사가 부적당 또는 고용 계약서가 허위 등의 경우에는 외국인에 대한 고용 계약 회사를 변화시켜 재 신청 시키고있다.

2) 고용 계약을 체결 한 외국인이 체류 자격을 받아 입사하지 않아도 재류 자격은 외국인 개인에게 부여하는 것으로, 부여 후 체류 자격 (기술과 인문 국제)의 범위에서 어디에서 일 이렇게하게 자유 롭다.

3) 재류 자격을 취득 후 고용 계약 회사에 입사 할 수 없더라도 즉시 재류 자격이 취소되는 것이 아니라 일정 기간 내에 재류 자격의 범위에서 취업을 찾아 취업 할 수있다.

 

따라서, "내용 허위 고용 계약서"의 제공이 재류 자격의 취득을 용이하게했다고 할 수는 없으며,

또한 재류 자격 취득에 대한 방조 행위와 불법 취업과는 아무런 인과 관계는 없습니다.

 

 상기 한 바와 같이 "내용 허위 고용 계약서」에서 법무부 장관보다 재량에 따라 기술과 인문 국제 재류 자격을 얻었다해도 기술과 인문 국제 체류 자격의 범위에서 일하면 불법 취업이되지 않는 사건 잎 보통이지 "내용 허위 노 고용 계약 서"그리고 불법 취업 그리고 나방 관계 노없는 사건 잎 자명 노 리 데스.

 

이들이 불법 취업자가 된 것은 일하는 자격없는 재류 자격의 외국인을 고용하여 일 사업자의 책임 인 것은 자명 한 이치입니다.

 

이상에 의해, 입관 법의 입법 취지대로 불법 취업에 대한 방조 · 조장 행위는

"불법 취업 조장 죄 '에 규정 된대로 처분해야 부당이며 방조죄의 적용은 불법입니다.

 

2015 년 오사카에서 재류 자격이 「유학」인 중국인 유학생이 안주인을하고 "불법 취업 혐의 (자격 외 활동)"로 형사 처벌 된 '추방'이되었습니다 만, 부당 하다며 재판에서 싸움 무죄되어 있습니다.

이 때의 판결 이유는 자격 외 활동으로 일주일에 28 시간의 근무 시간 제한 및 풍속 영업의 「자격 외 취업 '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입관 법 원칙 (법률) 대신 세칙 (성령)이므로 위법은 아니지만 기소를 기각했습니다.

 

외국인을 일본에 거주 할 수있게되면 범죄를한다고 단정하기는 외국인에 대한 인권 침해입니다. 그리고 외국인을 일본에 거주 할 수있게되면 그 외국인이 범죄를 저지르면 방조죄이라고하는 것은 방조죄의 남용으로 국민이 안심하고 생활 할 수 없습니다. 외국인의 한 불법 취업에 대한 방조 행위의 처벌을 규정 한 「불법 취업 조장 죄 '가 아니라 일본에 거주 할 수 있도록했기 때문 범죄 수, 그리고 인과 관계에 아무런 형사 처벌에 한다 "재류 자격 취소 행위"의 방조를 이유로하여 형사 '방조죄'를 적용하는 것은 방조죄의 남용으로 불법입니다.

 

불법 취업의 방조 이유로 (과장 통지에서 요구 된) "(내용 허위) 고용 계약서"를 정범으로 제공했기 때문에, (법무부 장관의 재량이지만) 체류 자격을 쉽게 얻을 수 있었다. 재류 자격을 얻을 수 있었기 때문에, (외무 장관의 재량으로) 입국 비자를 얻을 수있어 일본에 거주 할 수 있었다.

 

 일본에 거주 할 수 있었기 때문 불법 취업 수 있었다. 과의 인과 관계에서 형법의 방조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상기 한 바와 같이, 만일 "내용 허위 고용 계약서」도 「재류 자격의 교부」나 「입국 비자 교부"는 아무런 법적 근거가없이 명확하게 인과 관계가없고, 또 일본에 계신 있도록했기 때문 범죄 수 있다고하는 것은 외국인에 대한 악의적 인 차별이며 인권 침해이며,

또한 방조죄의 남용으로 불법입니다.

 

 일본에서는 이런 먼 인과 관계의 추론을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 논법"이라고합니다.

바람이 불면 왜 통장이 돈 될까요 ...? 인과 관계를 말하면 깁니다.

그리고 시나리오는 다양합니다. , 인과 관계는 '억지'입니다.

 

 이러한 먼 인과 관계에 방조죄를 적용하는 습관이 뿌리 내리고있어 무서운 일본 사회입니다.

물론 방조죄뿐 아니라 일반 범죄 사건에도 적용 법 위반이 일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일본은 법에 따라 통치하지 않는 증명합니다.

 

일본에 거주 할 수 있도록했기 때문 "불법 취업 '이 생겼다. 따라서 인과 관계는 분명하다 말하지만, 외국인에게 아파트의 일실을 빌려 일본에 거주 할 수 있도록했다. 일본에 거주 할 수 있었기 때문 살인 수 있었던 것처럼, 아파트의 소유자로 '살인죄'의 방조죄가 적용 할 수있는 것 うかか? ? ? 이 답변으로

 

 조사 경찰관은 "사장 중국인들이 불법 취업했기 때문에 불법 취업에 대한 방조죄로 끝나는지만 .... 중국인이 살인을하고 있으면 살인죄에 대한, 방조죄입니다!주의 달아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미 아파트의 소유자에게 살인죄에 대한 "방조죄 '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외국인을 평등하게 취급 일본인를 재미 없다고 생각하면이 일본인에 대해 재량에 살인 방조에게도하고있는 것입니다. 인권 침해의 근본은 자의적인 외국인 배제의 습관이 뿌리 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경찰이나 검찰 등의 죄명은 형법의 '무고죄'이며, '특별 공무원 직권 남용죄 "입니다.

  "특별 공무원 직권 남용죄"은 그 직권을 남용하여 사람을 체포, 감금함으로써 성립하는 범죄입니다.

 

 특별 공무원 직권 남용죄의 범죄 구성 요건 해당 성 내용은

주체가 특별 공무원이다, ... 사실 경찰, 검찰과 판사들입니다.

사람을 체포 · 감금 한 것은, ... 사실로 체포 · 감금되었습니다.

직권을 남용했다고 의해 성립합니다. ···· 직권을 남용했는지 여부 만, 남용은 직무상의 권한을 불법 행사하여 그 수단이나 방법은 폭행 · 협박뿐만 아니라 법률 상 · 사실상 피해 에 대하여 그 결과를 받아 들이지 않을 수 없다 정도로 의사 결정의 자유를 압박하는 것이면 충분하다고되어 있습니다.

 

직무 내용 경찰관에 대해 말하기, 형사 소송법 제 108 조 경찰관은 각각 다른 법률 또는 국가 공안위원회 또는 도도부 현 공안위원회가 정하는 바에 따라

사법 경찰 직원으로서의 직무를 행한다.

사법 경찰 직원은 범죄가 있다고 사료하는 때에는 범인과 증거를 수사하여야합니다. 라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범죄가 사료되지 않는, 즉 아무런 법을 위반하지 않았는데, 수사, 체포, 감금하는 것은 불법 행위이며, 특별 공무원 직권 남용죄에 해당합니다.

불법 내용 嘘偽의 체포 영장 등을 제시하는 등 의사 결정의 자유를 압박 직무상의 권한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특별 공무원 직권 남용죄은 사랑을 필요로하지 않으므로,이 명백한 불법 행위는 직권 남용이기 때문에 범죄가 성립합니다.

 

일본의 헌법 및 입관 법을 위반 한 분명히 '관련 법률 위반 "하지만 국제법에도 분명히 위반하고 있습니다. 위반 조항은 "시민권과 정치적 권리에 관한 국제 규약 '

2 (1) (3) 4 (1) 5 (2) 9 (1) (5), 13 , 14 (6) 15 (1 ), 16 , 17 , 26

자세한 내용은 FactSheet를 참조하십시오.

Fact Sheet Ⅳ. Facts of the complaintI 등의 신청 서류는 아래에 놓여져 있습니다.

기소장과 판결서 등의 자료도 PDF 파일로 제출합니다. 영어 번역은 요약되어 있습니다.

 

숨겨진 메일에 기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회의원에 요청합니다.

후술 합니다만, 지금, "테러 등 준비 죄 '(공모 죄)의 심의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만,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논법이라면 어떤 사건도 범죄가 思科되는로서 수사의 대상이됩니다. 분명히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논법은 법의 논리에 반대하지만, 전술 한 바와 같이 사실입니다. 사실 가지고 국회에서 논의 해 주셨으면한다.

추상 론은 논의하지 마십시오. 이 사실에 충분합니다. 이 사실을 잘못하다고 인정한다면 사법 행정의 근본적 개혁이 급선무입니다.

 

§2. 저는 일본에서 구제를받을 수있는 경우는 모두 소진되었으므로,

유엔 인권 고등 판무관실에 "개인 통보 제도 '를 통해 불만 제기를하려고했습니다.

 

개인 통보 제도는 인권 조약에 인정 된 권리를 침해당한 개인이 각 인권 조약의 조약 기관에 직접 호소 해 국제 무대에서 자신이받은 인권 침해의 구제를 요청할 수있는 제도 입니다.

선택 의정서에서 개인 통보 제도를 규정하고있는 조약으로는 「자유권 규약」 「사회권 규약」 「여성 차별 철폐 협약 '등이 있습니다 만, 일본 정부는 모든면에서 비준하지 않습니다.

G8 국가에서는 유일하게 일본 만입니다! ! 물론, 아프리카 국가보다 아래입니다.

이런 나라의 일국의 총리가 "법에 따라 통치 기본적 인권의 존중, 국제법 준수"를 외치는 것은 우스꽝입니다. 또한 센카쿠 제도와 다케시마 문제 국제법 준수를 외치는 것도 우스운입니다.

북한에 의한 일본인 납치 문제는 북한의 행위를 비난하고 있지만 일본 이야말로 비난을 받아야합니다. 일본은 아무런 처벌되지 않는 외국인을 불법으로 체포, 감금 납치 탐닉 국가이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국민으로서 적어도 북한보다 위였다 좋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꼭 달성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이 협약의 비 준을 국회의원에 요청합니다.

인권을 위협하는 것이므로, 물론 '국제 조직 범죄 방지 협약'의 비 준보다 먼저 인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개인 통보 제도」를 비준하려고하면 적어도

(1) 재심 청구의 요인으로 "준거법 오류"가 대상이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2) 검찰에 고소장, 고발장의 불 수리 행위를 인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기간 검찰이 수리를하지 않을 경우에는 불기소 처리로 검찰 심사 회의 심사 대상으로해야합니다.

(3) 적어도 특별 공무원 범죄는 공소 시효 기간을 마련하지 않는 것입니다.

 

 

§3. 마지막으로, 일본에서는 지금 (테러 등 준비 죄)를 창설하려하고 있습니다.

 

2000 (헤세이 12) 11 월에 국제 연합 총회에서 채택 된 국제 조직 범죄 방지에 관한 국제 연합 협약 (국제 조직 범죄 방지 협약 팔레르모 협약)이 심각한 범죄의 공모 자금 세탁 (머니 세탁), 사법 방해 등을 범죄로 규정하는 것을 당사국에 의무 때문에 동 조약의 의무를 이행이를 체결하기위한 법 정비의 일환으로 법을 개정하고 조직적인 범죄에 대응 하기로 (테러 등 준비 죄)를 창설하려하고 있습니다.

 

이 법은 실행 행위가 존재하지 않아도 처벌 가능하기 때문에이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논법은 거의 모든 일상 활동을 범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SNS 프로그 등으로 "테러 등 준비 죄 '의 창설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국제 조직 범죄 방지 협약'에 대응하기위한 국내법의 정비이면 가칭 '국제 조직 범죄 방지법'으로 개별 사건을 열거하여 특별법으로 설립해야합니다.

그러나 지금 필요한 것은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논법을 사법 세계에서 제거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그래서이 '테러 등 준비 죄'의 폐기를 국회의원에 요청합니다.

그리고 "바람이 불면 통장이 돈벌이"논법이 실수라고 인정한다면 해외를 포함한 모든 피해자, 사과와 명예 회복, 그리고 배상하고, "법에 따라 통치되는 국가 기본적 인권이 존중되는 국가, 국제법이 준수되는 나라 '가 될 때는 가칭'국제 조직 범죄 방지법 '으로 개별 사건을 열거하여 특별법으로 설립 하십시오.

 국회의원이 국회에서이 문제를 규탄 해결하지 못한다면이 문제는 일본의 사법 행정뿐만 아니라 일본의 입법, 행정, 사법의 삼권이 국가 전체가 범죄를 범하고있는 것입니다 있습니다.

더 이상 독재 다음 일본 국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 정보

이름   YasuhiroNagano 長野恭博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