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s Justice in the D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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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연료자동차'는 '수소연료로켓'과 관련이 있다. 미국의 전략에서는 우주전쟁을 이길 수 없다. 아니면 미국은 '전기 로켓'을 개발하고 있는 것일까.



2023-11-17 : # 중국은 진심 # 수소 연료 자동차 # 수소 연료 로켓

수소차의 보급에 중국이 허리를 넣기 시작했다. 중국은 「EV」를 「수소자동차」에의 「연결」의 「위치설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의 전략을 연구해야합니다.

'수소연료자동차'는 '수소연료로켓'과 관련이 있다. 미국의 전략에서는 우주전쟁을 이길 수 없다. 아니면 미국은 '전기 로켓'을 개발하고 있는 것일까.

왜 중국은 '수소자동차' 개발을 서두르는가. 그것은 우주에서의 "로켓 개발"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로켓의 주력은 "수소 연료 엔진"입니다.

로켓의 추진제로서 우수한 수소는 앞으로도 지상에서의 발사에 계속 이용될 것이다.

또, 장래의 월·행성 탐사에 있어서는, 현지 제조한 추진제를 우주기에 재보급하는 기술이 필요해지고 있다.

'월·행성'에 물이 풍부하게 존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전제로 '수소·산소'의 제조와 이용이 세계 각국에서 진지하게 검토되고 있다. 물이 별로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에도 ( 생략 ).

향후는, 세계적인 「조류」가 되고 있는 민간 주도의 로켓 개발이나 재사용화」, 나아가 「유인화」에 대해서입니다.

이들에, 지금까지 길러진 「수소이용기술」이 어떻게 이용되고, 더욱 발전하는가 하는 것이 「주목」된다.

예를 들면, 종래 로켓의 발사에 있어서는, 상정될 수 있는 최대의 사고가 일어나는 것을 전제로 하여 보안 거리를 설정해, 원격으로 운용해 왔다.

앞으로의 로켓은 우주에서 돌아오는 것, 사람이 타는 것, 항공기와 같은 대량 고빈도의 운용을 전제로 가까이에 수소가 있는 상황에 대해 안전성을 담보해야 한다.

중국에서는 정부의 뒷받침을 받아 중국 각지에서는 상용차를 중심으로 수소자동차 관련 산업이 잇따라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다.

개별 기술 수준에서는 선진국과는 차이가 있다고 하지만 국내 시장의 크기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과감하게 신제품을 개발하고 시장이 급증하는 중국적 '야만적인 성장' 의 파워는 EV에서도 실증 끝났다.

중국 자동차 관련 SNS에서는 최근 'EV파'와 '수소파'가 자동차의 장래상을 둘러싸고 격론을 싸우고 있다. 중국 사회의 수소자동차에 대한 시선은 크게 전환하고 있다.

중국이 최근 들어 수소자동차에 힘을 쏟아온 배경에는 크게 나누어 두 가지 움직임이 있다.

첫째, EV 기술이 급속히 진화하고 유저의 시선도 성숙해 온 것으로 어떤 의미에서 EV의 '한계'(본질적인 장점과 단점)이 명확해져 온 것이다.

그리고 둘째, 광대한 국토를 이용한 태양광이나 풍력발전 등 재생가능에너지의 보급이 진행됨에 따라 '전기저장법'으로서 수소의 역할이 클로즈업되어 온 것이다.

중국은 신재생에너지 '대규모 축전시스템'을 위해 '전지 재료'를 독점하고 있다. 중국은 'EV'를 위해 '전지 재료'의 독점을 노리고 있지 않다.

중국은 'EV'를 버릴 것이다! 중국의 '차세대차'의 '본명'은 '수소자동차'입니다.

'입은 견해'를 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우주 개발에서 패권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소연료로켓으로 연결되는 수소연료 엔진차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수소 엔진 차량」의 개발의 목적은 「수소 로켓 엔진」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구미의 정부'는 '시야의 좁은 사고'에서 벗어나야 한다.

이를 위해서도 '수소연료엔진차'의 개발을 계속 호소하고 있습니다. 'TOYOTA'는 더 노력해야 한다.

「수소엔진자동차」로 노동자의 일을 확보하려고 하는 「배려의 마음」이, 우주 개발의 기술로 「연결」합니다. 정치인은 '시야'를 '크게' 가져야 한다.

제1부. 인용·참고자료
수소자동차에 허리를 넣기 시작한 중국
https://wisdom.nec.com/ko/series/tanaka/2023102501/index.html
우주연과 수소
https://www.isas.jaxa.jp/feature/forefront/190826.html
SpaceTransit : 우주에서 혁신적인 새로운 교통 시스템 구축
https://space-transit.com/

나는 내일도 쓴다.  


2부(일본의 비정상적인 인권 침해)는 2023년 2월 27일에 수정되었습니다.

2부. 일본은 '이상한 인권 침해의 국가'입니다. "국제 사회"의 "여러분", 도와주세요!
우선, 2010년의 「입관법 위반의 지원의 범죄」의 「분죄」를 읽어 주세요.

처벌 이유입니다 :
중국인이 ‘허위고용계약서’를 제출해 ‘재류자격’을 얻었다. 그리고 그들은 입관법 위반(자격외의 활동)을 실시했다.
'우리'가 중국인에게 '허위로 고용 계약서류'를 제공했기 때문에 중국인은 '재류자격'을 취득할 수 있었다.
중국인은 '재류자격'을 얻었기 때문에 일본에 '재주'할 수 있었다.
중국인은 일본에 '재주'할 수 있었기 때문에 '불법 취업'이 생겼다.
그러므로 중국인에게 '허위 고용 계약서류'를 '제공'한 '우리'는 중국인의 '자격외 활동'의 '쪽 조죄'로 처벌되었습니다.
이것은 자의적인 "적용법의 오류"입니다. 이것은 "법의 논리"를 벗어났습니다.

내 주장 :
「1」허위의 서류를 제출해 재류자격을 얻은 행위는, 법무대신이(입관법:재류자격의 취소)의 「행정처분」하는 것이, 입관법으로 규정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완결"입니다. 무죄 행위의 '호조행위'는 무죄입니다.
「2」(자격외의 활동)를 실시한 중국인은 무죄입니다. 이유는 그들을 '고용한 자'가 입관법의 '불법 취업을 조장한 죄'로 처벌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법하에서 평등'으로 중국인은 무죄입니다.

2016년 12월의 입관법의 개정은, 「허위의 고용의 계약 서류」의 「제공」의 행위는, 처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7년 1월부터 실시. 헌법 39조에 따라 “과거”에 “소급”하여 “처벌”할 수 없습니다.
https://www.moj.go.jp/isa/laws/h28_kaisei.html

'기소장'을 보세요. 기재된 사실은 '무죄'의 '사실'을 '말한다'. (일본어・영어)
http://www.miraico.jp/ICC-crime/2Related%20Documents/%EF%BC%91Indictment.pdf
"내 호소"(일본어)
https://blog.goo.ne.jp/nipponnoasa/e/d28c05d97af7a48394921a2dc1ae8f98
'내 호소'(영어)
https://blog.goo.ne.jp/nipponnoasa/e/ac718e4f2aab09297bdab896a94bd194

'중국인, 한국인, 필리핀인, 미국인 등', 전세계 수만 명, 수십만 명 이상의 피해자가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인원입니다.

검찰관들의 「자유의(박탈)」는 「자의적」입니다. 그들은 '법을 따르지 않고'에 '자신 마음'입니다. 그들은 "(논리적) (필연성)"이 없습니다. 검찰은 "그들의 생각대로"에 "처벌"하고 있습니다.

2010년 입관법 위반 사건인 '나나 중국인' 그리고 2013년 필리핀 대사관 직원과 외교관도 같은 이유로 처벌되었습니다.

'나'는 '법의 논리'에서 설명하고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그러자 경찰관과 검찰관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일반론으로, (당신의 죄)를 인정해야 한다.」
일반론으로 처벌하는 나라는 일본뿐입니다! .
판사는 미친 '논리'에서 '인과관계=Causal relationship'을 말했다. (판결의 문장)을 「보는」이라고 「대웃음」합니다.

이 사건은 경찰관, 검찰관, 판사에 의한 자의적인 적용법의 오류입니다. 죄명은 '특별 공무원 직권 남용 죄'와 '허위 고소죄=Crimes of False Complaints'입니다. 검찰은 '고소장' '고발장'을 '직권'으로 '잡았다'. 따라서 「공소시효」는 정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두 가지를 "소소"하고 있습니다.
1: 외국인이 '재류자격' 이외의 '불법 노동'을 벌였다. 그러나 '법하에서의 평등'으로 외국인은 무죄입니다.
2:검찰은 「입관법 22-4-4조의 지원」을 이유로, 입관법 70조에 대하여 「형법의 60조 및 62조」의 「다른 범죄를 지원하는 죄」를 「적용」 하지만, 「적용하는 법률의 잘못」입니다. (위와 같습니다).

한국인은 '해결'의 '위안부와 징용공' 문제로 일본에 요구를 하지만 '입관법 위반'으로 처벌된 '수만명의 한국인 피해자'를 지원해야 한다 .

일본 정부는 '중국의 위글인에 대한 인권침해' 등을 쫓아 올려 일본의 인권침해를 숨기고 있습니다.

'나'는 나와 중국인, 필리핀 대사관 관계자에 대한 '명예 회복'과 '배상'을 요구합니다.

세계 여러분! ! 피해자는 각국의 정부에 신청해 주세요. 각국 정부는 '자국민의 명예 회복과 배상'을 일본 정부에 요구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3부. 특별 지역의 건설.
「특별지대」는 난민이나 이민을 「잠정이민」의 노동자로서, 거주를 「특별지대」로 한정해 「접수」합니다. 선진국은 그들을 저임금 노동자로 활용하여 경제성장, 난민과 이민자는 일을 얻어 인간적인 희망이 있는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No2: https://world-special-zone.seesaa.net/
No1:https://naganoopinion.blog.jp/

4부. 우크라이나 전쟁.
젤렌스키는 민스크 합의를 폐기하고 전쟁을 통해 영토를 되찾겠다는 '선거 공약'을 하고 대통령으로 취임했다. 그러나 그의 탈세와 탁스 헤이븐이 보도되었을 때 그는 전쟁을 시작했다.
No2: https://ukrainawar.seesaa.net/
No1:https://ukrainian-war.blog.jp/

제5부. 「미로 중」3국 군사 동맹·전쟁 쇼
전쟁이 없는 세계를 만들기 위해서는 '3국 군사동맹'이 필요하다!
No2: https://urc-military.seesaa.net/
No1:https://sangokugunzidoumei.blog.jp//

제6부. 악명 높은 일본의 사법 제도·인권 침해
일본의 사법 제도:입관법 위반 사건 분죄:닛산 곤 사건 분죄:입관 시설에서의 학대:유학생·실습생의 사건:내정 불간섭:해외 의견
No2: https://nipponsihou.seesaa.net/
No1:https://humanrightsopinion.blog.jp/

제7부. 코로나 감지기 개발
서모그래피와 같이 순식간에 "감염자"가 "판명"하는 "검사 시스템"을 개발해야합니다.
https://covid-19-sensor.seesaa.net/

제8부. 북한의 납치·미사일 문제 & 대만 방어
https://taiwan-defense.seesaa.net/

제9부. 원 코인 유니온 & 수소 자동차의 추진
https://onecoinunion.seesaa.net/

제10부. 「나가노」오피니언, 차세대 원전:CO2프리&SDG:러시아・우크라이나 침공 문제:이민・난민 문제:국제・미국 정치・대만 문제・통일 교회 문제
https://naganoopinion.seesaa.net/


존경.

나가노 쿄히로 (Yasuhiro Naga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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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명한 점은,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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