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高度経済成長の可能性:トランプが提案する「第2のパナマ運河」

2025-01-08: 주중판.



트럼프 당선자는 파나마 운하 반환을 요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높은 운송료에 매우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이 사기는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미국이 "컨테이너 전용" "선형 운하 철도"를 "제2의 파나마 운하"로 건설할 것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

트럼프는 매일 "제안"을 읽어야 합니다. 그의 보좌진은 11월부터 12월까지 "FB와 (X) 메시지"에서 제가 트럼프에게 제안한 문서를 배포해야 합니다.

트럼프는 파나마 정부에 파나마 운하 반환을 요구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또한 운하의 두 항구가 중국 회사가 관리하고 있다는 것에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중국 외교부는 23일 기자회견에서 "파나마 운하는 파나마 국민의 위대한 창조물이며 전 세계 국가 간의 관계를 증진하는 황금빛 수로"라고 강조했습니다. 미국은 2시간 만에 미국을 가로지르는 "선형 운하 철도"를 즉시 고려해야 합니다.

파나마 운하의 2023 회계연도 총 수입은 약 49억 달러이고, 경비를 뺀 후 국고에 납부된 금액, 즉 이익은 약 32억 달러이며 이익 마진은 65%가 넘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그것을 사기라고 부르고 싶어하는 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제 제안을 보지 못한 독자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미국은 "파나마 운하"를 통해 "동해안과 서해안" 사이에서 배로 상품을 운송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미친 짓입니다.

그래서 저는 카리브해와 태평양을 "연결"하는 시속 500km로 1,000km를 가로지르는 "선형 운하 철도" 건설을 제안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불평" 대신 "선형 철도"를 건설해야 합니다.

"선형 운하 철도"는 일본의 "중앙선형 신칸센" 기술을 도입하여 "전용 컨테이너화물"을 위한 "선형 철도"를 건설하려는 제안입니다. 일본의 "중앙선형 신칸센"은 현재 건설 중입니다.

"중앙선형 신칸센"은 여객 열차이지만 "선형 운하 철도"는 "컨테이너화물 전용" "선형 철도"입니다. 여객 차량은 "컨테이너 운송"을 위한 "화물차"로 설계해야 합니다.

중국이 미국 동부 해안으로 수출할 때 파나마 운하를 통해 동부 해안으로 컨테이너선을 운항합니다.

유럽이 미국 서해안으로 수출할 때 파나마 운하를 통해 서해안까지 컨테이너선을 운항합니다. "선형 운하 철도"에 대한 수요가 큽니다. 트럼프 씨, 서둘러요!

미국이 2시간 만에 카리브해와 태평양을 가로지르는 컨테이너 전용 "선형 운하 철도"를 건설한다면 중국과 유럽도 "고개를 숙이고" 통과 허가를 요청할 것입니다. 미국은 "파나마 운하"보다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선형 운하 철도"를 제안한 이유는 "이상 기상"으로 인해 선박을 띄울 "물"이 부족해 파나마 운하의 인공 호수가 통행 불가능해질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트럼프 당선자가 파나마 운하 문제를 제기한 것은 기쁩니다. 트럼프가 취임한 후 선형 운하 철도 연구팀이 신속하게 움직이기를 바랍니다.

1부 인용 및 참고문헌
"이 사기는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는 파나마 운하 반환 요구 언급, 높은 통행료에 대한 강한 불만 표명
https://www.youtube.com/watch?v=eiJVtqmpyaY

내일 다시 글을 쓰겠습니다.


제2부.「입관법 위반 사건」「평일판」.
일본은 '법치국가'가 아닌 '이상한 인권침해국가'입니다.

"국제 사회"의 "여러분", 도와주세요!

우선, 2010년의 「입관법 위반 환조죄」의 「분죄」에 대해서 읽어 주세요.

「제1장」.사건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2008년 가을 내 회사(내가 사장)는 '유학비자로 유학중인 중국인'을 고용하는 약속을 했습니다. 계약서」를 「교부」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2008년에 '리먼 쇼크'가 일어났습니다.

그 결과, 다음해 이후의 「시스템 개발」의 수주는 「취소」되었습니다.

그 결과 ‘LEFCO’는 2009년 ‘입사 예정이었던 자’의 ‘고용’을 ‘취소했다’.

그 때문에 '그들'은 2009년 졸업한 뒤에도 학생 시절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음식점에서 계속 일했다.

2010년 5월 중국인은 '재류자격외 활동'에 의한 '입관법 제70조 위반'으로 체포됐다.

이들이 체포된 후 2010년 6월 나와 채용 담당 중국인(KingGungaku)도 체포됐다.

그 이유는 중국인의 「입관법 제70조 위반(자격외 활동)」에 대한 「형법의 (환조의 죄)」입니다.

<체포 이유> 검찰은 나와 킹근각이 중국인에게 '허위 고용계약서'를 건네준 것은 '형법의 조조의 죄'에 해당한다고 했다.

「제2장」. 판결문의 죄장:

기소장의 죄장은 「입관법 제22조의 4의 4」의 「규정 그 자체」입니다.

허위 서류를 제출하여 '재류자격'을 취득한 경우 법무대신은 '재량'으로 '재류자격'을 취소할 수 있다.

따라서 중국인이 ‘허위 서류’를 제출해도 범죄가 되지 않는다.

판결문의 "처벌 이유":
1. 중국인이 ‘허위의 고용계약서’를 제출하여 ‘재류자격’을 취득한 것.
2. 그리고 입관법을 위반한 것(재류자격외 활동).
3. 중국인이 '재류자격'을 얻은 것은 '우리'가 중국인에게 '가짜 고용계약서'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4. 중국인이 '재류자격'을 얻었기 때문에 일본에 '거주'할 수 있었다.
5. 그 때문에 중국인은 '불법 취업'할 수 있었다.
6. 따라서 중국인에게 '가짜고용계약서'를 '제공'한 '우리'는 중국인의 '자격외 활동'을 '환조'한 것으로 처벌됐다.

이것은 자의적인 "법의 논리"의 "오류"이다.
이 이굴은 '바람이 불면 통가가 벌어진다'는 '논법'이다. 이것은 국제적으로도 '법적 논리'에 반한다.

‘기소장의 범죄이유’는 ‘특별법’인 ‘입관법’의 규정이 ‘일반법’인 ‘형법’보다 우선하기 때문에 범죄할 수 없다.

내 주장 :
「1」:입관법은, 외국인이 허위의 서류를 제출해 재류 자격을 취득한 행위(입관법:22-4-4조, 재류 자격의 취소)는, 법무 대신이 「행정 처분」으로 취소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2' : '자격외 취업활동'을 한 중국인은 무죄이다. 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법 아래 평등'의 원칙 하에서 중국인은 무죄이다.

일본 정부는 똑같은 '범죄적 이유'로 '외교관과 필리핀 대사관 직원'을 처벌했다.
그러나 중국 정부와 마찬가지로 필리핀 정부도 침묵하고 있다.

계속은 토요일판에 게재합니다.

제3부.특구 건설.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특구'는 난민과 이민을 '일시적 이민' 노동자로 '수락'하고 거주지를 '특구' 내에 한정한다.

선진국은 이들을 저임금 노동자로 활용하고 다시 고도 경제성장을 실현한다.
난민과 이민은 일을 얻고 인간다운 희망이 있는 생활을 보낼 수 있다.
일시적 이민은 저임금이지만 '의식주, 의료비, 교육은 무료'입니다.
NO2:https://world-special-zone.seesaa.net/
NO1:https://naganoopinion.blog.jp/

NO4:~NO10:는 「일요일판」을 봐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나가노 쿄히로

과거 기사는 아래 블로그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toworldmedia.blogspot.com/

질문 등 있으시면 부담없이 문의하십시오!
enzai_mirai@yahoo.co.jp

石破茂 内閣総理大臣


2025-01-08: 平日版。
トランプ次期大統領はパナマ運河返還要求に言及。高額な輸送料金に非常に不満。「このぼったくりはすぐに止めるべきだ」。だから私は米国に「第2のパナマ運河」として「コンテナ専用」の「リニア運河鉄道」を建設することを「提案」しているのだ!。

トランプ氏は「私の提案」を毎日読むべきだ。彼の側近は11月から12月にかけて「FBと(X)メッセージ」で私が提案した文書をトランプ氏に回覧すべきだ。

トランプ氏はパナマ政府に対し、パナマ運河返還を求めるかもしれないと警告している。また、運河の2つの港が中国企業によって管理されていることに不満を表明した。

中国外務省は23日の記者会見で、「パナマ運河パナマ国民の偉大な創造物であり、世界各国の絆を促進する黄金の水路である」と強調した。米国は2時間で米国を横断する「リニア運河鉄道」を直ちに検討すべきだ。

パナマ運河の2023年度の総収入は約49億ドルで、経費を差し引いた後の国庫納付額、つまり利益は約32億ドルで、利益率は65%を超えているため、ぼったくりと言いたくなるのも理解できる。

私の提案を見ていない読者に言いたい。米国は「パナマ運河」を通じて「東海岸と西海岸」の間で船で物資を輸送していることを知っておくべきだ。クレイジーだ。

だから私は、カリブ海と太平洋を「結ぶ」1000キロを時速500キロで横断する「リニア運河鉄道」の建設を提案している。トランプ氏は「文句を言う」のではなく「リニア鉄道」を建設すべきだ。

「リニア運河鉄道」とは、日本の「中央リニア新幹線」の技術を導入し、「コンテナ貨物専用」の「リニア鉄道」を建設するという提案だ。日本の「中央リニア新幹線」は現在建設中だ。

「中央リニア新幹線」は旅客列車だが、「リニア運河鉄道」は「コンテナ貨物専用」の「リニア鉄道」だ。客車は「コンテナ輸送」用の「貨物車」として設計する必要がある。

中国は米国東海岸に輸出する場合、パナマ運河経由で東海岸までコンテナ船を運航している。

ヨーロッパは米国西海岸に輸出する際、パナマ運河経由でコンテナ船を西海岸に運航している。「リニア運河鉄道」の需要は大きい。トランプさん、早く!

米国がカリブ海と太平洋を2時間で横断するコンテナ専用の「リニア運河鉄道」を建設すれば、中国や欧州も「頭を下げて」通行許可を求めるだろう。米国は「パナマ運河」よりも儲かるだろう。

私が「リニア運河鉄道」を提案したのは、パナマ運河人工湖が、「異常気象」で船を浮かべる「水」が不足して通行が制限され、通行不能になる恐れがあるからだ。

しかし、トランプ次期大統領がパナマ運河の問題を提起してくれたことは喜ばしい。就任後、リニア運河鉄道研究チームが早く動き出すことを期待したい。

パート 1 引用と参考文献
「ぼったくりは直ちに止めなければならない」トランプ次期大統領、パナマ運河返還要求に言及、高額な通行料に強い不満を表明
https://www.youtube.com/watch?v=eiJVtqmpyaY

明日また書きます。


第2部。「入管法違反事件」「平日版」。
日本は「法治国家」ではない「異常な人権侵害国家」です。

「国際社会」の「皆様」、助けてください!

まずは、2010年の「入管法違反幇助罪」の「冤罪」について読んでください。

「第1章」。事件の概要は以下のとおりです。

2008年秋、私の会社(私が社長)は「留学ビザで留学中の中国人」を雇う約束をしました。私は彼らに「レフコ」が翌春大学を卒業したら「雇用する」という「雇用契約書」を「交付」しました。

しかし、その後、2008年に「リーマンショック」が起こりました。

その結果、翌年以降の「システム開発」の受注は「キャンセル」されました。

その結果、「LEFCO」は2009年に「入社予定だった者」の「雇用」を「取り消した」。

そのため「彼ら」は、2009年に卒業した後も、学生時代にアルバイトをしていた飲食店で働き続けた。

2010年5月、中国人は「在留資格外活動」による「入管法第70条違反」で逮捕された。

彼らが逮捕された後の2010年6月、私と採用担当の中国人(KingGungaku)も逮捕された。

その理由は、中国人の「入管法第70条違反(資格外活動)」に対する「刑法の(幇助の罪)」です。

<逮捕理由>検察は、私とキンググンガクが中国人に「虚偽の雇用契約書」を渡したことは、「刑法の幇助の罪」に当たるとした。

「第2章」。判決文の罪状:(恣意的で滑稽)

起訴状の罪状は「入管法第22条の4の4」の「規定そのもの」です。

虚偽の書類を提出して「在留資格」を取得した場合、法務大臣は「裁量」で「在留資格」を取り消すことができる。(そして、強制送還される)。

したがって、中国人が「虚偽の書類」を提出しても、犯罪にはならない。無実の行為を「幇助」することは犯罪ではない。

判決文の「処罰理由」:
1. 中国人が「虚偽の雇用契約書」を提出して「在留資格」を取得したこと。
2. そして、入管法に違反したこと(在留資格外活動)。
3. 中国人が「在留資格」を得たのは、「我々」が中国人に「偽の雇用契約書」を提供したからだ。
4. 中国人が「在留資格」を得たため、日本に「居住」できた。
5. そのため、中国人は「不法就労」できた。
6. したがって、中国人に「偽の雇用契約書」を「提供」した「我々」は、中国人の「資格外の活動」を「幇助」したとして処罰された。

これは恣意的な「法の論理」の「誤り」である。
この理屈は「風が吹けば樽屋が(儲かる)」という「論法」だ。これは国際的にも「法的論理」に反する。

「起訴状の犯罪理由」は、「特別法」である「入管法」の規定が、「一般法」である「刑法」より優先するので、犯罪にできない。

私の主張:
「1」:入管法は、外国人が虚偽の書類を提出して在留資格を取得した行為(入管法:22-4-4条、在留資格の取消)は、法務大臣が「行政処分」で取り消しする、と規定している。これで終わりだ。

「2」:「資格外の就労の活動」を行った中国人は無罪である。その理由は、彼らの「雇用主」が入管法73-2条の「不法就労の助長の罪」で処罰されていないからである。

したがって、「法の下の平等」の原則の下では、中国人は無罪である。

日本政府は、全く同じ「犯罪的理由」で「外交官やフィリピン大使館職員」を処罰した。
しかし、中国政府と同様に、フィリピン政府も沈黙している。

続きは土曜版に掲載します。

第3部。特区建設。新たなビジネスモデル。
「特区」は難民や移民を「一時的移民」労働者として「受け入れ」、居住地を「特区」内に限定する。

先進国は彼らを低賃金労働者として活用し、再び高度経済成長を実現する。
難民や移民は仕事を得て、人間らしい希望のある生活を送ることができる。
一時的移民は低賃金だが「衣食住、医療費、教育は無料」です。
NO2:https://world-special-zone.seesaa.net/
NO1:https://naganoopinion.blog.jp/

NO4:~NO10:は「日曜版」をご覧ください。

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長野恭博

過去の記事は下記ブログでご覧いただけます。
https://toworldmedia.blogspot.com/

ご質問等ございましたら、お気軽にお問い合わせください!
enzai_mirai@yahoo.co.jp